보건 및 안전

Dubai Visa Information

비자 정보

비자를 받으시려면하여 MDRT 초청장을 받으세요

두바이 외부에서 여행하는 경우 하여 어떤 여행 서류와 신분증이 필요한지 알아보세요.

비자 거부/비자 발급 일정 조율 불가로 인한 환불

비자 요청이 거절되었거나 비자 발급에 필요한 일정을 확보하지 못했다면 2024년 7월 11일까지 요청하는 때에만 행사 등록비를 전액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2024년 7월 12일 이후에 접수된 환불 요청은 상기 등록 섹션에 명시된 취소 규정과 환불 금액을 따릅니다.

모든 요청은 개별적으로 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환불 요청 시에는 MDRT 아이디 번호와 다음 중 한 가지를 반드시 첨부해야 합니다.

  • 두바이거주외교통상국(GDRFAD)의 공식 거부 서한 또는
  • 비자 발급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주는 두바이 정부의 웹사이트 화면.

여행 보험

글로벌 컨퍼런스 참석자는 환불 불가능 행사 등록비 등을 보장하는 여행 보험에 가입할 것을 권장합니다.

空路

두바이에는 매주 수천 편의 항공기를 운항하는 세계적인 공항이 두 곳 있습니다. 은 1960년대에 처음 활주로를 만든 후 에미리트로 통하는 관문이 되었습니다. 현재 전 세계에서 가장 이용객이 많은 공항 중 하나입니다. 최근에는 대규모 두바이 사우스 개발 사업의 일부로 알 막툼 국제공항(DWC)이 개장하였습니다. 두바이 사우스 개발 사업은 주거 시설, 레저 시설과 쇼핑 매장 등 총 6.7km2 규모로 단계적으로 확장될 예정입니다.

Register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