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

회사 및 단체 투어 정보

두바이에서 열리는 2024 MDRT 글로벌 컨퍼런스에서 여러분을 환영할 날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회사 단위나 단체 투어로 글로벌 컨퍼런스에 참가하시는 경우, 편안하고 즐거우며 의미 있는 글로벌 컨퍼런스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글로벌 컨퍼런스 등록
등록 자격은 2024년 MDRT 회원, 현 필드 리더십을 위한 MDRT 센터 회원, MDRT Academy 회원, 멘티, 에이전시 매니저입니다. 배우자, 자녀, 친지, 친구나 회사 동료는 어떤 공식 행사에도 참가 등록을 하거나 참석할 수 없습니다. 글로벌 컨퍼런스 행사, 세션 및 활동에 참석하려면 모든 구성원이 등록해야 합니다.
글로벌 컨퍼런스에 도착하면 등록 회원은 공식 글로벌 컨퍼런스 배지를 받습니다. 글로벌 컨퍼런스 공식 배지를 항상 착용해야 합니다. 배지를 패용하고 있어야 원활하게 모든 행사, 강연, 활동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컨퍼런스 공식 배지를 다른 사람과 공유하거나 교환하는 행위는 엄격하게 금지됩니다. 배지를 공유하거나 교환하는 행위가 확인된 회원은 배지를 압수당하고 글로벌 컨퍼런스에 참여할 수 없게 됩니다. 또한 추가 조치를 위해 당사자와 사건 내용이 MDRT 준법 및 윤리위원회에 보고되며 회원 자격이 상실될 수도 있습니다.
MDRT 공식 호텔
MDRT 공식 호텔에 숙박하면 글로벌 컨퍼런스 활동, 강연, 행사, 참석자 사이에서 머무르게 됩니다. 조찬 또는 하루 일정이 끝난 후 다른 참석자들과 만나고 소통할 기회를 극대화해 보세요. 호텔과 두바이 월드트레이드센터, 인근의 다양한 식당과 쇼핑몰 사이를 여유롭게 거닐어 보세요. MDRT 할인 요금을 받으려면 등록과 동시에 또는 늦어도 2024년 7월 5일까지 숙소를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MDRT는 일부 회원이 단체의 일원으로 글로벌 컨퍼런스에 참석하기 때문에 여러 객실이 필요함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여러 개의 객실 예약과 관련된 계약은 해당 단체와 호텔 사이에서 진행됩니다. MDRT 특별 요금은 보장되지 않습니다.
단체 호텔 예약에 대한 도움이 필요한 경우 으로 문의하세요.

Omni Boston Hotel at the Seaport
Jenna Pecoraro, Catering Sales Manager

The Westin Boston Seaport District
Veronica Early, Senior Event Manager

Aloft Boston Seaport District
Jessica Lebrun, Senior Meeting and Event Manager

Element Boston Seaport District
Jessica Lebrun, Senior Meeting and Event Manager

교통수단
MDRT 글로벌 컨퍼런스 참석자들의 안전과 보안은 최우선 사항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입장을 승인받은 MDRT 글로벌 컨퍼런스 공식 버스 및 차량으로만 두바이 월드트레이드센터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두바이 월드트레이드센터에는 상업용 차량을 주차할 수 없습니다. 소속 회사를 위한 교통수단을 마련한 경우, 허가 없이는 버스나 기타 차량으로 두바이 월드트레이드센터에서 승객 승하차를 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하시기를 바랍니다. 해당 허가에는 비용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단, 탑승 신청은 선착순입니다. 단체가 시간대, 탑승 장소 및 차량 허가를 배정받으려면 이 허가 요청 양식을 작성해야 합니다. 하고 2024년 6월 30일까지 제출하세a요.
음식물 반입 금지
두바이 월드트레이드센터 또는 MDRT 공식 호텔의 개별 운영 정책에 따라 외부 음식물(식품 및 음료)의 반입이 금지됩니다. 회사나 단체 참가자를 포함하여 모든 참가자는 두바이 월드트레이드센터나 MDRT 공식 호텔에 외부 음식물을 반입할 수 없습니다. 두바이 월드트레이드센터 지역에는 다양한 식당이 있으며 컨벤션 센터와 호텔은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개인 물품과 수하물의 방치
보안팀은 참가자의 안전을 위해 주인 없이 방치된 모든 개인 물품을 압류하거나 폐기할 것입니다. 어떤 경우에도 MDRT 강연장과 미팅 공간에는 수하물을 반입할 수 없습니다. 두바이 월드트레이드센터 내부에는 수하물 보관 시설이 없습니다. 출발일에 필요시, 참석자는 호텔 객실이나 호텔의 벨데스크에 수하물을 보관해야 합니다.
MDRT PGA 자원봉사자
글로벌 컨퍼런스 기간에 MDRT PGA 자원봉사자들이 도움을 제공하며 이들은 모자를 착용하여 쉽게 알아보고 구별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혼란을 피하기 위해 모든 단체는 공식 MDRT 행사, 세션, 활동에서 모자 착용을 자제할 것을 요청드립니다.
Register Now